본문 바로가기
장소-건물-Shop

[호찌민][7군][푸미흥] 7년 째 단골인 미용실 - 라이언헤어(Lion Hair)

by Life in Hochiminh 2020. 11. 20.
반응형

(코로나의 어려움으로 현재(2022년) 폐업한 상태입니다.)

 

베트남에 처음 왔을 때, 이발에 대해 고민할 때쯤 정말 난감했었다.

베트남 말도 모르고 그 무슨 스타일이라고 말을 건네야 할 것 아닌가.

그래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한국인이 하는 미용실을 전전긍긍하며 다녔었다.

1군, 7군, 2군 몇 군데 다니면서 마루타(?)가 된 후 미용실 가는 게 점점 무서워질 때쯤

푸미흥 쪽에 그랜드뷰 아파트 부근에 잘하는 곳이 있다고 얘기를 듣고 또한 전화로 예약을 해야 할 수 있다는 말도 들었다. 바로 전화해서 예약 날짜 잡고 그렇게 이용하게 된 게 벌써 7년째 여기만 이용하고 있다.

젊은 남자분이었는데, 지금은 다른 분한테 인수인계하고 캐나다로 이민 가셨다.

 

다행히(?) 인수받으신 지금 계시는 사장님도 서울에서 몇 년 일을 하고 오신 분들(부부가 하고 있다. 두 분 다 헤어디자이너)이라 다른 곳 찾지 않아도 되어서 다행이었다. 그렇게 주인이 바뀌어도 여기 계속 단골로 다니고 있다.

몇 해 전 그랜드뷰 아파트 쪽에서 지금의 장소로 이전했다. 주차도 편하고 나는 더 편하게 느껴진다.

라이언헤어(Lion Hair) 구글 지도 링크 https://g.page/Lionhair?share

 

LION HAIR(라이언 헤어)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LION HAIR(라이언 헤어)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호치민 7군에 위치한 한인미용실. 라이언헤어(Lion Hair)

 

매번 염색과 커팅을 하는데, 그래서 샴푸 할 때 두피 마사지를 해 주는 건지 원래 해 주는건지 모르겠지만, 샴푸 해주면서 (누워서 샴푸 받음) 두피 마사지도 해주고 참 좋다.

새로운 미용실 다시 찾는 건 정말 스트레스이다. 오랫동안 단골이 되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