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건물-Shop

[호찌민][서점, 문구점] Nhà Sách Phương Nam - 픙남서점(문구) 안푸 에스텔라점

by Life in Hochiminh 2020. 12. 20.
반응형

일단, 이 서점은 브랜드 서점이다. 대부분의 쇼핑몰에서 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지역에 매장이 자리하고 있다.

에스텔라 플레이스에 자주 가다 보니 여기도 자연스럽게 자주 가게 된다.

 

일단, 픙남서점에는 한국어가 없다. 대부분의 서적이 베트남어와 영어이다.

그럼 여기 왜 가는가? 4살 된 딸아이와 이제 돌 되어가는 아들과 베트남 와이프 그리고 나는 문구가 필요할 때 여기를 이용한다. 아이들 서적(놀이 서적)이 질이 좋은 것들이 있고(외국 제품) 기본 서점들처럼 베스트 셀러도 있다. 또한 여기는 문구점이 잘 되어 있어서 갈 일이 생각보다 많다.

 

호찌민 안푸(2군) 에스텔라 플레이스 4층에 위치한 픙남서점 입구
아이들 서적이 잘되어 있는 편이다
아이들 장난감도 있다.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문구 (서점안에 있음)
펜시 용품도 다양하게 있다.

 

이번에는 아이들에게 화이트보드를 하나 장만해 주었는데 거기에 보드마커가 포함이 안되어 있어서 보드마커와 지우개를 사러 갔었다.

한국 제품도 있어서 당연히 한국 제품을 기본으로 구매했다. (외국에 나가면 은근 애국자가 된다? ㅎㅎ)

다른 쇼핑몰이나 백화점에도 있는 브랜드 서점으로 인테리어나 배치, 판매 상품이 다 비슷비슷하다. 규모의 차이로 상품이 없는 경우 빼고.

 

보드마커 팬8개, 화이트보드 지우개 2개, 초커팬 1개 이렇게 구매했는데 25만 동 정도 나왔다.

 

참고로 전문서적은 거의 없으니 전문 서적을 원한다면 시내에 전문 서적 전문점을 방문해야 할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