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음식점

[호치민][2군][베이커리] 빠리바게뜨 - 에스텔라 플레이스 로비(1층) / Paris Baguette

by Life in Hochiminh 2020. 12. 11.
반응형

(폐업했어요. 현재(2022년) 이 곳은 뚜레주르로 바껴 있습니다. 뚜레주르를 한 번 이용하고 더 이상 이용하지 않아서 정보는 적지 않겠습니다.)

 

구글에 보면 안 좋은 소리들 많이 해 놓았는데

싫은 소리야 나도 하고 싶은 것은 많다. 손님 나가고 정리도 한 참 지나서 하고 청소도 그렇게 깔끔하지도 않고 의자가 깨끗한 것도 아니고.

그렇게 따지면 한국 사람들 베트남에 못 산다.

나야 몇 년 살았으니 그러려니 하는 것이고, 내 와이프도 한국에 몇 년 살다 자기 고향인 베트남에 왔을 때 가장 적응 안되었던 부분 중 하나였으니 이해는 가는 부분이다. 지금이야 원래 베트남 사람이니 와이프도 그러려니 하고 살고 있다.

 

자주 가는 빵집이라 소개글 적을려다 구글이 글들이 눈에 띄어서 내 생각을 좀 적어보았다.

 

어쨌든, 베트남 빵집들 (ABC Bakery, Banh mi biet noi ... )을 이용하다 파리바게트 이용해 보면 확실히 식감이나 맛 차이가 난다는 것을 느낀다. 어쩔 수 없다. 가까운 곳에 더 맛있는 빵집이 생긴다면 아마 바꾸겠지만. 현재로써는 대타가 없다.

빠리바게트 2군 에스텔라 플레이스 로비층

구글 지도링크 : goo.gl/maps/3N7MWRyTXYLJtgok6

 

파리바게뜨

★★★★☆ · 카페 · An Phú

www.google.com

 

보통은 에스텔라 플레이스(쇼핑몰)에 쇼핑하러 갈 때 또는 그냥 빵이 먹고 싶을 때 들르는 곳이다.

대부분은 매장에서 식음 하는데 (데울 필요가 있는 빵은 데워도 준다. 또한, 칠리소스나 케첩 같은 소스도 준비되어 있다.) 카페 아다지오라고 되어 있는 테이블 코너가 있기 때문이다.

 

빵 7개 정도 구매했는데 20만동 정도 나왔다. 베트남에서는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다.

 

물론 여기뿐 아니라 푸미흥의 빠리바게트도 많이 이용한다.

결론은 베트남에 이용할 만한 빵집이 내 입 맛에 맞는 빵집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차라리 하이랜드커피의 반미가 더 맛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