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건물-Shop

[호치민][투득][포드대리점, 차량정비소] CITY FORD BÌNH TRIỆU - ĐẠI LÝ XE FORD

by Life in Hochiminh 2021. 1. 16.
반응형

내 블로그 보는 사람 중에 호치민에서 포드 차량을 소지한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ㅎㅎ

여기 차량정비소는 내가 베트남에 살면서 오래간만에 한국 서비스받는 느낌을 받았다고 해야 하나 기분이 너무 좋아서 글 하나 남김.

기존에 이용하던 정비소가 너무 부실해서 새로운 곳을 찾던 중 좀 멀어도 서비스 평점이 좋다고 소문이 났다길래 차로 40분이 걸림에도 불구 꾸역꾸역 찾아 감.

딱 들어가자마자 바로 그 느낌 났음.

'우리는 일만 합니다. !'

정비소 쪽 손님맞이하는 매니저도 에어컨 아래서 딱 앉아서 컴퓨터만 하고 있는 그런 곳이 아님. 정비소 직원들과 계속 소통하면서 고객 차량의 문제점을 직접 찾아 나서는 모습을 포착.

딱 내가 원하던 곳이다.

 

아니나 다를까, 차 정비하는데 정말 정성을 다 하는 느낌이 들었음.

문제가 생긴 부분을 직접 테스트를 수 없이 반복해서 완전 해소되었는지 확인 절차도 꼭 거침.

 

그렇게 시간이 좀 오래 걸리더라도 꼼꼼히 하는 게 느껴지니 아무 말 안 하고 정비 끝날 때까지 잘 기다렸음.

 

그런데, 수공비 등등 다른 베트남 정비소에서 받는 그런 비용 일체 안 받음.

보증기간 있어도 다른 정비소는 정비비 따로 받고 그럼. 여기는 안 받음.

감동 먹었음 ㅋㅋ (한국에서는 당연한 건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팁이라도 주고 싶었지만, 혹시 우리를 그렇게 보지 마시라. 뭐 이런 분위기라서 그냥 깜언 한 마디하고 차량 받아서 나옴.

혹시 포드 가지고 있고, 차량 정비소 좋은 곳 찾는다면 여기 가 보시길 ~

 

https://g.page/cityfordbinhtrieuhcm?share

 

CITY FORD BÌNH TRIỆU - ĐẠI LÝ XE FORD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CITY FORD BÌNH TRIỆU - ĐẠI LÝ XE FORD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728x90